Marketing

[이슈] SSG닷컴, 신선식품에 스토리 입히니 매출 6배 늘어 (11.13)

나는나.. 2023. 11. 13. 23:41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31110_0002517088&cID=13001&pID=13000

 

SSG닷컴, 신선식품에 스토리 입히니 매출 6배 늘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SSG닷컴이 프리미엄 신선식품 스토리텔링 '오마이갓!신선' 캠페인 성과를 12일 공개했다

www.newsis.com

 

(요약)

 

SSG닷컴이 프리미엄 신선식품 스토리텔링 '오마이갓!신선' 캠페인을 선보였다.

9차례에 걸쳐 8가지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이야기를 담아 소개했다.

 

컨텐츠의 구성은 서바이벌 오디션 포맷 차용, 유명 셰프와 함께 산지에 찾아가 소개하는 레시피 등으로 구성됐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기존 운영하던 상품의 캠페인 기간 합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32% 증가,

영상 콘텐츠 누적 조회 수는 546만회를 기록했다. (회차 당 평균 조회 수 : 60만 이상)

 


 

🐥 :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영상 보기 전 까지는 다큐 같은 느낌이려나? 했는데

1분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들이었습니다. 느낌은 딱 TV 광고 같은 느낌입니다.

 

20년 경력 농부, 이원일 셰프의 출연 등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거 같습니다.

인상 깊었던 것은 감귤 영상.. 아이 두 명을 함께 출연시켰고 그 중 한 명은 제주도 출신이었습니다.

아이들의 순수함, 솔직함을 잘 이용하였고, 신빙성도 잘 보장된 섭외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광고들을 접하며 이젠 평범한 광고에 넘어가지 않는 소비자들인데

약간의 '진짜' 바이브만 더 준다면 비교적 쉬이 구매를 도전하는 성향이 있는 거 같습니다.

 

어떻게 진짜 바이브를 줄 수 있을지는 평생 고민을 해야 하겠지만요..